내가 생각하는 남친룩의 표본(★★★★★)
1. 상의(셔츠, 니트)
상의에서 항상 강조하는 부분은 핏감이다. 적당하게 여유있으면서도 너무 오버핏하지 않은 핏. 말로는 쉽지만 실제로 구현해보면 가장 어려운 부분이기도 하다. 살짝 여유있게 잡아야 몸의 단점을 보완해줄 수 있다. 위 사진에서는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링해서 센스 있는 코디를 완성하였다. 그리고 셔츠를 한단만 걷어올려서 시계와 팔찌가 살짝 보이게끔 하는게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누구나 한번쯤 따라해보면 좋을만한 코디라고 생각한다.
팔찌를 비롯한 악세사리는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좋을 거같다.
https://donminam.tistory.com/13
2. 하의(면바지)
적당히 넉넉한 통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길이는 발바닥 끝 아래까지 내려오는 정도가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봉숭아뼈까지 오는 바지를 입으시는 경우가 많은데 남친룩에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3. 안경(아넬안경)
개인적으로 어떤 안경을 써야할지 모르겠다면 아넬안경을 착용해보시길 권한다. 아넬은 한국인 얼굴형에 가장 잘 맞는 테라고 생각한다. 얇은 테나 동그란 형태의 안경을 쓰시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어려보이거나 장난스러워 보여서 이건 피하시길 권장한다.
◆ 내 기준 베스트 예시
◆ 내 기준 잘못된 예시 ex) 얼굴의 넓이와 길이를 생각하지 않은 경우
4. 자기관리
강조에 강조를 해도 지나치지 않은 부분이 있다. 무조건 남자는 운동하자. 그게 답이다. 얼굴은 이미 태어난거 바꿀수 없지만 몸은 바꿀 수 있다. 몸이 예쁘면 사실 어떤 옷을 걸쳐도 느낌있는 코디가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내일이 아닌 오늘부터 바로 운동 시작하자. 세상의 모든 남자들 화이팅하자.
https://link.coupang.com/a/bXebks
https://link.coupang.com/a/bXebDC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